제목 2017년 여름 인턴쉽 수강신청 안내
분 류 공지사항 
작성자 학과사무… | 2017-05-15 
파일첨부 붙임2. 현장실습운영서식(전체).hwp (133.0K) [336] DATE : 2017-05-15 14:32:43
파일첨부 붙임1. 2017 하계 전공현장실습운영매뉴얼.hwp (31.5K) [54] DATE : 2017-05-15 14:32:43
내용
 
 
<<2017년 여름 전공선택 "인턴쉽" 교과목 수강신청 안내>>
 
1. 주요 내용
- 참여학생: 4학기 이상 수료한 정규 재학생(교환학생 등 제외)
- 연수기관: 연수시작 전 본교와 연수협약을 체결한 국내외 기업(기관)
- 연수기간: 2017-하계계절학기(2017.06.22.~2017.08.31.) 중 사전에 협의된 기간에 연수 실시
(기업과 학생간의 협의 하에 연장하여 실습 진행 가능)
실습을 학기 시작 전에 시작하거나 학기 종료 후에도 진행하는 경우에도 실습 기간은 
하계 계절 학기 기간 내로 기재(2017.06.22. 이전 시작 불가 / 2017.08.31. 이후 진행 불가)
- 연수시간: 4주 160시간(주 40시간 기준) 이상 (일 8시간 풀타임 연수기준)
- 담당업무: 컴퓨터공학 전공 관련 업무
 
2. 구비 서류 (첨부파일 다운로드)
- 기업: 대학-기업 현장실습 협약서(협약 미체결 기업) 2부, 운영계획서 1부, 출근상황부1부, 근무평가서 1부, 만족도조사 부
- 학생: 학점인정신청서* 1부, 사전직무교육보고서 1부, 주간보고서 1부, 결과보고서 1부
- 공통: 기업-학생-학교 간 약정서 1부
 
* 협약 여부는 현장실습센터에 문의: 뗴이야르관 306호 산학기획팀 / internapply@sogang.ac.kr/ 02-705-8729)
 
* 사전직무교육(온라인) 방법은 취업지원팀 홈페이지-공지사항- 현장실습 사전직무교육(온라인) 안내 참조 (사전직무교육 보고서 양식 포함)
(
https://job.sogang.ac.kr/service/notice.aspx?act=view&boardid=3&idx=267805&page=1)
 
-> 빨간색으로 표시된 양식은 인턴쉽 업무 시작 1주일 전에 작성하여 제출, 그외 서류는 인턴쉽 종료후 제출
 
* 사전 제출 서류의 경우 날짜기재는 인턴쉽 근무시작 전 날짜로 기재해야 함.
 
* 학생용 학점인정신청서는 학과사무실로 제출하면, 학과장님 서명 일괄적으로 처리됨.
 
3. 2017년 변경사항
- 1일 2만원의 학생 연수지원금 미지급
- 계절학기 등록금 2학점 지원 유지(학생은 1학점만 납부)
 
4. 수강신청 기한: ~6월 27일(화) 오후 2시까지, 학과사무실(AS-910)로 신청
 
5. 수업료 납부: 6월 29일(목) ~ 30일(금)
 
* 문의: 02-713-8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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